Skip to content

Views 35 Votes 0 Comment 0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Extra Form
동영상 http://download.rutc.tv/202010/20201025_1st_1000k.mp4
음성 http://download.rutc.tv/202010/20201025_1st_mp3.mp3
녹취록 http://wbmc.kr/xe/?module=file&act=p..._srl=44607

제사장의 축복 (민 6:22-27)

 

서론

조금만 눈을 감고 기도하는데도 굉장히 도움된다.

조금 호흡을 길게 하면서 기도하라. 영적 사실(성삼위하나님, 말씀역사, 그리스도 이름, 성령충만)을 알고 기도하면 굉장한 힘이 생겨난다. 이 땅에는 다 있는데 4개만 없다. 하늘에서 내리는 능력과 복, 재앙막는 은혜, 참된 평안, 축복하는 삶...

 

오늘 제목이 “제사장의 축복”이다.

신21:5, 제사장에게는 하나님이 3가지를 주었다. 예배권, 축복권, 판결권...예배의 축복을 누릴 수 있는 권한, 성도를 축복할 수 있는 권한, 하나님의 말씀을 주어서 잘 판단할 수 있는 판결권을 주었다. 그래서 오늘 한번만이라도 여러분은 주의 종들, 목회자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오늘 굉장히 중요한 말씀이 나왔다.(22-27절) 오늘 왜 제사장, 주의 종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되느냐?

 

1.제사장(주의 종)을 통해서 하나님의 복을 주신다.

정확하게 말하면 복과 축복은 다르다. 복은 하나님이 주신다. 제사장이 축복할 때 여호와께서 복을 주신다. 그렇다면 제사장들, 주의 종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한다.

복중의 복이 여호와의 복이다. 진짜 복은 하나님이 주시는 것이다. 건강이 복이 아니라, 복을 받은 사람이 건강해야 한다.

재물이 복이 아니라, 복을 못받은 사람이 재물 가지고 있으면 큰일이다. 명예가 복이 아니라, 하나님의 복을 받지 못한 사람이 명예가 있으면 그것 때문에 망한다.

응답중의 응답이 뭔가? 하나님의 은혜이다. 재물중의 재물이 뭔가? 평강이다. 최고의 헌신이 뭔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축복하는 것이다. 주의 종들에게는 주의 백성들, 특히 중직자를 축복하도록 축복권을 주셨다.

 

2.광야 길을 갈 때, 위기를 만났을 때 은혜와 평강을 주고 지키겠다.

지금 광야길에 엄청난 상처를 가지고 가는데 은혜를 베푸시겠다, 많은 평강을 주시겠다, 위기를 만나고 잘못했을 때도 은혜를 주시겠다고 약속하셨다. 여러분이 가나안 땅에 들어가서 세계복음화 할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위기 속에서 너를 지키시겠다는 것이다.

응답보다 더 중요한 것이 영적 상태이다. 많은 것을 얻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하나님의 은혜외 능력을 누리는 것이다.

 

3.이 언약을 후대에게도 전달해라.

가나안땅에 들어갔을 때 이 은혜와 능력과 평강을 주실 것이다. 홍해 가른 것, 여리고를 무너뜨린 것이 그대로 다 전달된다.

여리고에 있는 백성들이 간담이 녹았다고 했다.

오늘 여러분이 언약을 잡아야 한다. 이미 가나안 땅의 지도자들은 다 도망갔고, 남아 있는 사람들은 간담이 녹았다.

오늘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을 확실하게 축복하시는 것이다.

민6:22-27절은 매일 읽어도 되는 부분이다.

얼마나 좋은 말씀인가? 이 복을 제사장인 네가 축복해라. 그러면 내가 복을 내리겠다. 여러분들이 제사장, 주의 종을 위해 기도해야 될 이유가 거기에 있다. 여러분이 최고로 기도해야 될 대상이 주의 종들이다.

이 언약을 우리 후대에게 전달했더니 후대에게 똑같은 역사가 일어났다.

 

결론- 광야에서 10가지 중요한 축복을 주심

10가지- 혼자 살아남아라(독립)+영적사실을 보라+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응답(역발상)+살리라(시너지)+큰 축복예비(위기)+싸우지 않고 승리(무경쟁)+오직/유일성/재창조+사막(Everybody)+절대언약 잡아라(질문-왜?)→ 여호수아의 응답(수1:1-9, 미리 정복, 미리 성취하고 가나안 땅에 가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일점일획도 땅에 떨어지지 않고 성취된다.(마5:17-18) 오늘 언약을 굳게 잡으시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기도) 

  하나님, 우리에게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광야 길 가는 주의 백성들에게 평강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을 통해 응답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가나안 정복의 언약을 잡는 날이 되게 해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Copyright @서울하나로교회 All Rights Reserved / 국민은행 49100101160920 박한식

by 비엠시넷 BMC-Net / http://bmc3.cafe24.co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