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Views 64 Votes 0 Comment 0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Extra Form
동영상 http://download.rutc.tv/202011/20201101_1st_2m.mp4
음성 http://download.rutc.tv/202011/20201101_1st_mp3.mp3
녹취록 http://wbmc.kr/xe/?module=file&act=p..._srl=44607

로마로 가는 길 (행27:24-25)

 

서론

오늘 본문은 로마에 재판 받기 위해서 배를 타고 가는 중에 풍랑을 만나 죽게 된 것이다. 그때 하나님이 바울에게 주신 말씀이다. “바울아 두려워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 절대로 죽을 수 없다. 로마 복음화 해야 되리라. 그럴려면 가이사 황제 앞에 서야 하리라. 이 언약을 잡은 것이다. 죽을 수가 없다.

세상에 성공했다는 사람들이 전부 흑암에 빠져있고, 거기서 못 나온다. 그것을 강대국이 퍼뜨린다. 그래서 하나님이 바울을 쓰신 것이다. 괜히 미국에다가 RU를 만든 것이 아니다. 강대국에 왜 복음을 전해야 하는지를 아는 사람이 바울이었다.

그래서 바울은 죽을 수가 없다. 왜?

 

1.이유를 아는 사람

이유를 알아야 응답을 받는다. 렘넌트 7명이 어떻게 그렇게 큰 일을 했는가? 이유를 아는 사람이다. 강대국에 무엇이 필요한가를 알았다. 거기에 부름받은 것이다.

여러분이 오늘 짧은 시간에 이유를 찾아내야 한다. 다윗이 골리앗 앞에 싸우러 나갈 때에 이유를 설명했다.(삼상17:45-47)

바울이 로마로 가다가 풍랑 만났을 때 하나님이 말씀하셨다. 바울아 두려워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

여러분이 이 시대에 복음 운동 할 사람이 맞다면 끝난 것이다.

아니라면 살 이유도 없는 것이다.

 

2.하나님의 시간표를 아는 사람

이유만 아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시간표를 아는 사람이다.

전도운동을 하니까 큰 핍박이 일어났다. 바울을 고소하고 어렵게 만들고 폭동이 일어났다. 그런 현실만 보면 속는다.

이때 법정에서 바울이 한 말이다. 로마에서도 증거하여야 하리라!(행23:11) 시간표를 본 것이다. 하나님이 원하실 때 내가 할 수 있는 시간표를 말한다. 지금이 시간표이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진짜 언약을 가지고 있으면 하나님은 여러분의 말을 인용하신다. 아무것도 걱정할 것 없다. 진짜로 언약을 잡으라. 그래서 우리는 RU를 하는 것이다.

 

3.하나님의 사명을 본 사람

어떤 사명인가? 누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가? 누가 주의 종들이 하는 말을 듣는가? 안 듣는다. 심지어 귀신이 하는 말은 들어도 하나님의 말은 안듣는다. 그런 시대요, 세상이 그렇다. 선장, 백주장, 선주가 바울이 하는 말을 아예 무시해 버렸다.(10-13절)

그러다가 얼마 안되어서 강풍이 몰아친 것이다.(14절)

과학, 백부장의 계급, 선주, 선장이 재앙을 막을 수 없다. 풍랑으로 다 죽게 되었을 때 바울이 배밑으로 가서 기도한 것이다. 전혀 과학자들이 모르는 일이 벌어졌다. 그날밤에 여호아의 사자가 기도하는 바울에게 나타난 것이다. 그때 한 얘기이다.

 

“바울아 두려워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 여러분과 우리 교회가 복음 전할 사람과 교회가 맞다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결론- 준비할 것

이제는 준비해야 한다. 237나라가 우리 교회에 찾아와서 복음 듣도록 준비해야 한다. 치유할 교회, 우리 후대를 3단체 이기고 세상 살리는 서밋을 키워야 한다.

바울아 두려워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 복음 전해야 하리라! 진짜 이것을 점검해야 한다. 매일 점검해야 한다.

어디를 가서든지 점검해야 한다. 그러면 영적인 역사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여러분이 이 축복을 가지고 있다. 오늘 하나님이 주신 중요한 언약을 잡아야 한다 오늘 그 축복이 시작되는 날이다. 여러분이 주역으로 서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기도) 

하나님, 로마로 가는 길에 우리를 세우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유를 가지고 전하는 자 되게 해주옵소서. 하나님의 시간표 속에 있게 해주옵소서. 죽어가는 자들, 풍랑 만난 자들을 건지는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Copyright @서울하나로교회 All Rights Reserved / 국민은행 49100101160920 박한식

by 비엠시넷 BMC-Net / http://bmc3.cafe24.co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