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전체주의(공산주의), 세계정부주의자들/ 기독교와 비기독교의 대결(영적전쟁)

(퍼온글이며, 필자는 사정상 익명으로 합니다.) ~~~~~


지난 2016년 11월부터 줄곧 박근혜 대통령의 사기탄핵이 단순한 국내 사건이 아니다.
힐러리/오바마/조지소로스/키신저 세계좌파 초엘리트 그룹의 허락 하에 이루어진 한반도 공산화와 중국의 속국으로 만들려는 세계좌파의 공작이다.

그리고 이 사건은 기독교와 비기독교의 대결이며 거대한 영적 전쟁인 것이 명백하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 모두 세계정부주의자들이 꾸미고 있다는 것이 사실로 드러나고 있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건이 단순한 좌파/우파의 싸움이라고 보는가?
지금 대한민국은 세계역사상 유래 없는 공산주의와 자유세력의 전쟁터임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


한반도의 왼쪽으론 공산주의, 이슬람, 독재국가 등의 전체주의 국가들이 대부분이다.
한반도의 오른쪽으론 모두 일본, 호주, 미국, 이런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이 있다 (남미 제외).
따라서 대한민국은 자유세력의 최전방에 위치해 있는 것이다.

그동안 대한민국이란 자유국가에서 숨어서 활동하던 전체주의 세력이 이제 정권을 잡고 한반도 전체를 전체주의 국가로 만들기 일보 직전이다.
지금 대한민국은 단순한 국내 우파/좌파의 대결이 아닌, 전체주의를 대표하는 시진핑/푸틴과 자유국가를 대표하는 트럼프와의 국제 전쟁터가 되어 버리고 말은 것이다.


왜 그럴까?
다시 말하지만 현재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은 엄청난 글로벌 영적전쟁이다.
자유를 사랑하는 애국세력과 전체주의를 추구하는 세계정부 “유토피아주의자”들과의 대결 구도란 것이다.


대한민국 헌법에 명시한 “자유”가 기독교적 가치에서 나왔다는 것을 사기탄핵 이후로 학습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이런 기독교적 “자유” 가치를 이승만 대통령이 미국에서 수입해왔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공산세력들이 1948년 대한민국 건국을 부정하는 이유도 이해하게 되었다.

이런 좌빨들이 대한민국의 기독교적 가치와 자유의 가치를 부정해야만 이 땅을 공산화 시킬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왜 이 공산세력들이 정권을 잡자마자 동성애합법화와 친이슬람 이민정책에 열을 올릴까?
이 공산주의자들과 친동성애, 친이슬람의 연결고리를 처음에는 전혀 이해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알게 되었다. 이 전체주의자들이 가족의 기본가치를 무너뜨려야 공산혁명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성해방과 친동성애를 통해 가족의 가치가 무너뜨리고 그래야만 개인이 국가만 의지하게끔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자녀가 부모를 고발하는 그런 전체주의 국가의 실현이 이 좌빨들이 바라는 세상이다 (지금의 북한처럼).
이들에게 가족은 전통적/보편적/도덕적 가치관을 가르치므로 가족은 반드시 타도해야 할 대상이다.
그래서 가족제도를 무너뜨려야 한다.
이슬람도 개인의 사상과 자유를 허락하지 않는 전체주의 시스템이다.

이런 개인의 자유를 허락하지 않는 전체주의는 동성애, 공산주의, 이슬람이 한 패거리가 되는 것이다.

그리하여 모든 중산층과 서민을 무너뜨려서 노예층과 지배세력만 있어야 공산주의 유토피아가 건설되는 것이다.
개인의 자유를 인정하지 않고 권력자의 맘대로 노예를 죽이고 살리는 세상이 바로 세계좌파들이 원하는 유토피아이다.

인간이 신이 되는 세상이 바로 무신론, 유물론, 유토피아주의자들의 궁극적인 목적인 것이다.
이들의 유토피아 공화국을 이루기 위해선 가족과 기독교는 타도 대상이다.


그럼 드루킹이 드러낸 이 공산세력과 천주교는 어떤 상관 관계를 갖는 것일까?
잠시 인류 역사를 생각해보자.
모든 인류는 (동서양 모두) 종교개혁 전까지 전체주의 시스템에서 살아왔다.
천주교의 명령에 불복하면 무조건 화형을 당했다.
그런 암흑시대가 밀라노칙령부터 루터의 종교개혁까지 1200년간 지속되었다.

종교개혁 이후에만 유일한 “개인의 양심과 자유”가 인정을 받았고 이런 개인의 양심과 자유를 받아들인 청교도 국가만이 (네덜란드, 영국, 미국) 경제적, 정치적 번영을 이루었다.
그런 개인의 자유적 가치를 정치적 제도로 잘 정착시킨 국가가 바로 미국이란 나라이다.
미국은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노예를 해방시켰다.
미국은 시민들이 투표로 지도자를 세웠다.


미국은 왕정제도를 벗어나 공화국을 건설한 것이다 (영국마저 왕정제도를 고집하고 있을 때).

그 “자유민주주의” 제도를 그대로 가져와 지금의 세계 10대 경제대국의 기초를 마련해 놓은 선구자가 바로 이승만이다.
그래서 대한민국의 전체주의자들은 이런 기독교의 “자유적” 가치를 부정해야 한다.
그래야 모든 인간을 맘대로 죽일 수 있다.

전체주의 시스템에서는 인간의 목숨은 파리 목숨이다.
이 전체주의자들은 인간의 생명을 동물, 식물과 다르게 보지 않는다.
모든 공산주의자들은 무신론자, 유물론자, 진화론자들이다.
창조주의 심판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들이다.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라 믿는 자들이다.
스탈린, 모택동, 캄보디아의 폴포츠, 김일성주의, 나치즘, 그리고 이슬람과 천주교……
개인의 양심과 자유를 허락하지 않는 이 모든 전체주의가 그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도륙해 왔는가?
이들의 전체주의는 사실 끔찍한 사이비 종교이다.


지금 대한민국의 김일성주체사상파(주사파)들은 모두 김일성교에 미친 광신도들이다.
사이비종교 교도들은 교주가 죽으라면 모두 죽는 사람들이다.
지금 김씨왕조가 탄압과 공포정치만으로 북한 전체주의 정권을 70년간 유지해왔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다.
북한주민들은 철저한 종교적 신념으로 김씨왕조를 진심으로 섬기고 있는 것이다.
한국의 주사파들도 이런 사이비종교 교도들인 것이다.

그리고 이 주사파들이 가진 종교가 바티간 예수회라는 사실에 전혀 놀랄 필요가 없다.
드루킹게이트를 통해 문재인 정부 탄생 1등 공신은 바티간 예수회란 것이 온 세상에 드러났다.
그동안 정의사회구현 등, 바티칸 예수회가 대한민국의 공산화 전체주의 체제를 세우기 위해 얼마나 노력해왔는가?
분명한 것은 지금 사기탄핵 세력이 분명히 바티칸 예수회의 지령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다.
국내 좌파와 바티칸 그리고 세계정부주의자들은 모두 연결되어 있다.


지금 상황이 이런데도 무식해서인지 알면서도 모른 척 해서인지 한국의 기독교 목사들은 모두 입을 다물고 있다.
이제 자유적 기독교가 전체주의적 천주교로 다시 귀속되고 있는 것이다.
정녕 지금 우리 세대가 마지막 세대란 말인가?
결국 창조주의 최후 심판 전에 인간은 바벨탑 때처럼, 아의 시대처럼 창조주와 마지막 전쟁을 치르게 되어 있다.
그 전쟁을 위해선 온 세상이 바벨탑으로 다시 돌아가야 한다.
한 언어로 뭉치고, 한 국가로 뭉치고, 한 종교로 뭉쳐야, 그래야 창조주를 상대로 전쟁을 벌일 수 있다.
그렇기에 세계정부수립, 세계단일종교의 출현은 운명적이다.


그러나 지역국가의 애국 세력들은 이 마지막 글로벌 전체주의 국가의 출현을 늦출 수는 있다.
트럼프의 출현이 바로 인류종말을 늦추는 자유 애국세력의 저항이었던 것이다.
일단 미국에선 자유 애국 세력과 세계정부주의자들의 대결은 애국 세력의 승리이다.


그러나 현재 한국에서 어떠한가?
세계정부주의자들은 미국과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면 모든 서방세계는 무너진다고 믿고 있다.
비기독교 국가인 일본도 이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아이러니하게도 일본이 대한민국을 지켜주려고 그리 노력을 하는 것이다.

예수회 출신 바티칸의 프란체스코 교황이 “평화협정”이 잘 이루어지길 원한다고 말한 것(아래:기사 링크)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대한민국의 종북세력과 예수회 바티칸 그리고 세계정부주의자들은 그들의 유토피아 건설을 위해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서로 잘 이해하고 있다.


●프란체스코 교황: "남북 지도자, 평화의 '장인' 되길" 성공 기원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01&aid=0010047317

~~~~~


●1부:
예수회의 정체와 프란시스코 교황, 적그리스도 (링크 보세요)

https://t.co/QCMX5GyFao


●2부:
해방신학과 사회주의 그리고 적그리스도 세상(New World Order) (링크 보세요)

https://t.co/4BEDu65vCf


~~~~~


■ 최순실&탄핵 사건은 처음부터 반국가 반체제 세력의 음모에 의한 기획 사건, 조작,과장,거짓선동, 반란 사건이었다! (링크 보세요)
https://t.co/Vz0QFjZulS


~~~~~


Copyright@2013 Seoul Hanro Church, All Rights Reserved.
park7249@naver.com, park7249@gmail.com , 연락처 010-4670-6904

Designed by World Beautiful Mission Center Internet Part
본 사이트는 저작권법에 따라 제작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허락없이 무단 복재나 도용을 금합니다.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