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조회 수 134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서울하나로교회 박한식목사)
하나님의 절대주권 속에서 이루어야 하는 절대목표
 
 
  모든 것을 3단체에게 빼앗겼다. 왜냐하면 우리가 미리 보지 못한 것을 그들이 봤다. 우리들이 먼저 소유해야 될 것을 그들이 소유한 것이다. 정말 중요한 것을 그들이 먼저 누렸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지금부터 많이 활동도 해야 되지만 좀 자세히 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게 기도다. 
여러분이 편안할 수 있는 시간들을 이제 가지기 시작해야 된다. 
더 중요한 건 어떤 순간을 만났을 때다.
 

  자, 이 지금 CVDIP를 어떻게 내가 정확히 붙잡느냐?
  1) Covenant(미리보기)→ 절대주권+Nothing+Everything→길
  여러분  집을 보고 원망하고, 환경 원망하고 이럴 시간 없다. 진짜 한 번 자세히 보시라. 

하나님의 절대 주권 속에서 언약을 주신 것이다. 결국은 이 언약 없으면 실패하는 것이다. 

그때 중요한 것을 보았다. ②Nothing이다. 없다는 것이다.

답은, 복음 외에는 답이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③Everything이 보이기 시작. 이게 미리 딱 본 것이다. 

이게 ④길이 되는 것이다. 길이 딱 미리 보인다. 


  2) Vision(미리 갖기)

 “아, 이 사람들을 살려야 되는구나.” 그게 Vision이다. 
 이때부터 중요한 응답이 옴. 
①하나님의 절대 계획이 보이면서 
나에게 굉장히 ②영적 시스템이 생기기 시작
 ③시대가 딱 보이게 된다. 이게 제 Vision이 된 것이다.
 

  3) Dream(미리 누림)
. “아,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진정한 꿈이 뭐냐?” 이게 보일때

①24가 되어 지기 시작함. 

②현장이 딱 보이기 시작한다.  이때부터 하나님의 

③절대 언약이 보이기 시작했다. 

 하나님의 절대 계획을 미리 딱 갖고 기도하기 시작하니까 길만 보이는 게 아니고, 힘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때부터는 ④여정이 보인다.  


  4) Image(미리 정복)→ 25시 하나님의 나라
    이 축복만 누리고 있는데 이때부터 하나님이 역사한 것이다. “미리 정복”을 한 것이다.

 

  Practice(미리 성취)→ 절대 목표+미래+Nobody

  여러분은 이제 그냥이 아닌 완전히 하나님이 “미리 성취”한 것을 보는 것이다. 이 답은 영원이라는 것이다.

   하나님이 요셉을 부르시더니 그 누구도 못하는 일을 요셉에게 딱 시켰다. 이게 끝이자 결론이다. 
  4가지(CVDI)는 당연히 여러분이 갖춰야 되는 것이고요. 오늘 여러분이 굳게 붙잡고 가야 될 것이 뭐냐? “그 누구도 못하는 것을 하나님은 나에게 시키신다.” Nobody다. 

 
  그 누구도 블레셋을 이기지 못했다 사무엘, 다윗이 이겼다. 
어떻게 바로 왕을 항복시켰는가? 모세. 
어떻게 아람나라를 이기는가? 엘리야, 엘리사.
어떻게 로마를 이기는가? 초대교회가 키운 후대들. 확실한 증거다. 
 

  <서론>

 왜 Nobody 인가? 
  1)강대국
    강대국은 이 일을 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왜 할 수 없냐?
    (1)전쟁- 그들은 하는 게 전쟁밖에 없다. 지금도 강대국들은 경제 전쟁 같은 전쟁밖에 하는 게 없다.
    (2)영적 문제- 그러니까 강대국에서는 만들어내는 건 영적 문제 밖에 없다.  역사적인 증거다.

    (3)파멸- 결국은 파멸 되었다. 할 수가 없다. 그래서 여러분이 약한 것처럼 보이지만 아니다. 부르신 것이다. 
 

  2)이스라엘
    왜 Nobody 인가? 이스라엘은 할 수가 없다. 
    (1)세계화- 이 이스라엘 나라는 사상 자체가 세계화가 안 된다.  
    (2)복음화- 이스라엘은 사상 자체가 복음화가 안 된다.
    (3)세계복음화는 이스라엘에게는 불가능한 것이다.


  3) 서밋
    이때에 이스라엘 속에 있는 서밋들을 하나님이 부르신 것이다.
    (1)남은 자- 그래서 성경에 제일 중요한 단어.
    (2)흩어진 자- 성경에 제일 중요한 단어.

    (3)숨겨진 자- 성경에 제일 중요한 단어.
 

 복음 다 없어지고 재앙이 들이닥칠 때 하나님이 우리 후대를 키워서 복음 전하도록 남은 자로, 흩어진 자로, 숨겨진 자로! 어떨 때는 여러분이 유명인이 안 될 수도 있다. 왜냐? 하나님은 숨겨진 자를 쓰신다.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죠.

 

 

 

 

  <본론>
 All Practice(영적 치유)
 여러분의 모든 삶 속에서는 All Practice가 나온다. 모든 현실, 모든 실천 사실은 전부 언약을 이루게 되는 것이다. 여러분이 어떤 직업을 가지든지 이 키(Key)를 모르면 안 된다.
  성경의 제자들은 뭘 가지고 있었길래 Nobody 속으로 들어갔냐, 
  Everybody를 만들어냈냐는 말이죠. 여러분, 직업을 어떤 것을 가져도 괜찮다.

  키(Key)는 영적 치유다. 앞으로는 더 하다.
  교사를 하더라도 영적 치유 할 수 없다, 교사하기 힘들다. 여러분, 장사를 하는데 영적 치유 모른다, 장사하기 힘들다. 그래서 이게 굉장히 중요한 답이란 것을 알면 된다.

 

 

1.성경에 나타난 Nobody의 증거
  성경에 나타난 Nobody 운동의 증거
  1)기근
    전 세계가 기근이 들었는데 이걸 치유해버린 것이다. 요셉이다.
  2)10재앙
    10문화 속에서 나온 재앙을 없애버린 것이다. 출애굽의 모세다.
  3)전쟁
    많은 강대국들에게 일어나는 이 전쟁 일어날 때마다 하나님은 한 사람을 세워서, 특히 대표적 인물은 다윗이다. 굉장한 치유를 해버렸다.
  4)문화
    이 지금 문화 가운데 제일 힘든 게 상전, 노예 문화. 이것도 복음이 들어가면서 없애버렸다. 여러분은 앞으로 어떤 직업을 가지든지 영적 치유할 수 있는 힘이 없으면 세상을 살릴 수 없다.
 
2.교회사에 나타난 Nobody의 증거
   1)유럽
  대표적으로, 루터, 칼빈, 웨슬레 같은 인물들이 일어나서 유럽을 치유한 것이다. 지금 그거 없어지니까 또 문제가 왔다. 
대표적인 인물로 웨슬레 같은 영국에서 일어났는데 그때만 해도 굉장히 사는 일이 벌어졌다. 
  2)미국
    미국에도 초창기에는 많은 청교도들과 복음 운동들이 일어났다. 이래서 미국이 병들었는데 무디 같은 인물이 나왔는데 그 후에는 안 나타난 것이다.
  3)한국
   초창기에 복음 가진 사람들이 한국을 살려낸 것이다. 사실은 병원, 학교 다 복음 들어오면서 세운 것이다. 우리나라를 완전히 밝게 살도록 뒤집은 게 이 복음이 들어와서 그런 것이다. 이게 없어진 것이다. 
 
3.미래에 일어날 Nobody의 증거
  Nobody 운동이다. 꼭 기억해야 된다. 
  1)3-4차 산업의 후유증
    3-4차 산업의 후유증 일어날 것이다. 여기에 주역이다. 여러분이  앞으로 살아가는데 3-4차 산업 시대 되면 굉장한 후유증이 일어난다. 걷잡을 수 없는 문제 온다. 이때 우리 여러분들이 쓰임을 받는 것이다. 여러분은 Nobody 현장을 Everybody 현장으로 바꾸는 것이다. 이게 사명의 본질이다.
  2)질병
    더 중요한 것 있다. 앞으로 상당한 질병 올 것이다.
    (1)전염병(바이러스) - 총에 죽는 게 아니고, 무기에 죽는 게 아니고 바이러스에 죽는다. 심각해지죠.
    (2)환경병- 앞으로 많은 환경 쪽으로 병이 올 것이다. 이런 병들이 앞으로 막 몰려오기 시작한다.
    (3)중독- 그리고 많은 중독병들이 온다.
  3)영적인 병
    하나님이 Nobody로 부르신 이유는 그 누구도 해결 할 수 없는 병들이 오는데 세 번째 중요한 게 온다. 영적인 병 오는 것이다.
    (1)정신병- 쉽게 말하면 앞으로 수두룩하게 정신병이 생긴다. 앞으로 심각해질 것이다.
 언약 없으면 안 된다. 이걸 여러분이 어딜 가든지 미리 봐라.
그 현장 가면 문제 핵심이 반드시 보인다. 이걸 Vision으로 삼아라. 
1그리고 힘을 길러라. 그러면 24 되는 꿈 언약 딱 붙잡으면 하나님은 하나님의 나라의 능력으로 역사하시게 되어 있다.  
Nobody 현장으로 가서 Everybody 역사 일으키는 것이다.
    (2)우울증- 심각 할 것이다. 정신병은 완전히 돌은 것인데, 우울증은 또 그런 게 아니다.
    (3)조울증
    (4)조현병- 막 조울증, 조현병, 이건 이상한 환상 들리고, 이상한 소리 들리는 것이다.
    (5)공황증- 급급한 불안에 싸여서 이상한 짓을 하게 된다. 

 
  이런 어마어마한 시대를 맞이했는데 하나님은 여러분을 여기에 지금 Nobody를 Everybody로 만드는 주역으로 부르셨다. 확실하다. 5가지(CVDIP)를 미리 붙잡아라. 
 
<결론>
 “절대 작품”을 만든다.
  1)현장- Nobody→ Everybody
    절대 작품을 만드는데 여러분들이 지금부터 Nobody에서 Everybody로 가시라. 이러면 반드시 승리한다. 
  2)현장- Nobody→ Platform
    여러분의 현장을 어떻게 치유할 것이냐? 
여러분은 무조건 Nobody에서 시작하여 Platform을 만들어라.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직업을 완전 Nobody 현장 가서 Platform을 만들어라.
  3)시대- Nobody→ Outsourcing
    시대를 바꾸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이 Nobody로 시작해서 완전히 세계 살리는 Outsourcing을 만들어내라. 시너지 효과라고도 하죠. 
여러분이 이것만 지금부터 딱 장악해버리면 세계를 바꿀 수 있다. 
 

  미디어와 콘텐츠
 어떤 미디어를 쓸 것이냐, 걱정 안 해도 되는 게 미디어는 많이 나와 있다. 앞으로 더 많이 나올 것이다. 문제는 뭐죠? 콘텐츠다.

 

여러분이 이 세 가지 콘텐츠만 가지고 있으면 어디서든지 승리 할 수 있다. 아무도 할 수 없는 포인트를 잡고 Everybody로 만들어라. 

유대인의 교육방법 제1원리 - 다른 사람 안 하는 것을 해서 만들어내는 것이다. 

우리는 복음을 가지고 Nobody 현장 가서 모든 사람 살리는 쪽으로 가는 것이다. 현장에서 이 Nobody로 시작해서 여기서 Platform을 만드는 것이다.

앞으로 전도도 미디어와 콘텐츠다. 

 

  이번에 CVDIP의 확실한 답 나왔다. 이 5개를 지금부터 기도 시작해야 된다. 여러분에게 쉽게 응답으로 다가 올 것이다. 
  3단체가 일으켜 놓은 모든 문제와 질병을 바꿀 수 있는 자가 필요한 것이다. 지금부터 기도 시작하시기 바란다. 여러분은 조금만 기도해도 응답 올 것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78 생명으로 본 창조사건 (창세기1장) file Admin 2020.10.03 1915
177 축복과 행복을 누려야 성공한다 (막2;18-22) file Admin 2020.09.26 1803
» 하나님의 절대주권 속에서 이루어야 하는 절대목표 file Admin 2020.09.19 1343
175 하나님의 절대주권 속에서 따라가야 하는 하나님의 형상 file Admin 2020.09.12 1590
174 하나님의 절대주권 속에서 붙잡을 미래의 꿈 file Admin 2020.09.05 1408
173 하나님의 절대주권속에서 미리 가져야 할 Vision (삼상16:1-13) file Admin 2020.08.29 1409
172 하나님의 절대 주권속에서 미리 본 그리스도의 언약 (창37:1-11) file Admin 2020.08.22 1417
171 하나님의 시선은 어디에 있는가? 출3:15-18 (2) file Admin 2020.08.15 1374
170 하나님의 시선은 어디에 있는가? (행1:14) (1) file Admin 2020.08.08 1479
169 서밋과 미션 (창37:1-11) file Admin 2020.08.01 1516
168 나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발견된 사람인가 ?. (빌3장, 롬8;28) file Admin 2020.07.26 1664
167 최고의 응답을 누려라 (행3:1-12) file Admin 2020.07.18 1543
166 복음 없어지는 이유와 세계 재앙(창11:1~9) file Admin 2020.07.11 877
165 하나님은 누구에게 세계복음화를 맡기시는가? (로마서 16:25-27) file Admin 2020.07.04 859
164 영적시스탬을 갖추라 (삼상16:13) file Admin 2020.06.27 865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9 Next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