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인터넷선교사역 안내


1. 역사란, 과거에 일어났던 사실, 과거 사실의 기록을 의미합니다.

그리스의 역사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헤로도토스는 사실 기록을 위해 직접 전쟁터에 직접 참여했다고 합니다. 헤로도토스가 태어나기 전부터 그리스는 페르시아와 전쟁을 했는데, 그는 이 전쟁이 왜 일어났는지 알고 싶었던 것이지요. 그래서 직접 전쟁이 시작된 지역을 찾아가 조사하고 연구하여 탄생한 책이 바로 세계사 연구에 중요한 자료가 된 『역사』랍니다.

역사의 기록이 없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고, 존재할 이유가 없는 것이며, 세상에 아무 영향을 줄수 없는 죽은 것입니다.


2. 누가의 기록은 가장 중요한 업적

누가가 전도자 바울을 수종들면서 누가복음과 사도행전을 기록한 것은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업적이고, 지금도 성령께서는 이 기록문서를 읽고 순종하는 자에게 계속 역사하고 계십니다. 


3. 전도와 선교의 발자취를 후대들에게 전달되는 것은 중요한 일

이 세상에서 교회를 세우고 전도와 선교, 복음 사역을 한다는 것은 분명히 특별한 일이고, 축복받은 일입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수고의 발자취를 당대와 후대들에게 반드시 전달되어져야 하기에 너무나 중요한 일입니다. 


4. 전도자들의 문서, 음성,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기록해야

이제부터 섬기는 교회를 중심하여 전도와 선교에 관계된 모든 사건과 일들, 그리고 전도자들의 문서, 음성, 동영상 메세지를 기록 해야 합니다. 옛날에는 종이에 기록하고 보관했다면 지금은 홈페이지 라는 사이버공간에 기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종이는 제한적이지만, 사이버공간에는 무제한적인 공간에 무제한적으로 기록, 보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영적인 전쟁을 하고, 현장을 정복하는 것이 이 시대, 교회의 사명입니다.


5. 사이버공간을 복음의 현장으로 활용해야

사이버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이 타락하고 흑암에 잡혀 죽어가고 있는 현실에 무관심한다는 것은 영적으로 사명을 포기한 것이며, 이미 죽었다는 증기일 수 있습니다. 

사람은 이 세상을 떠나지만, 남는 것은 기록한 역사의 발자취만 남습니다.  


6. 홈페이지를 만들어 세상을 사랑으로 섬겨야 합니다.

교회부흥이 중요한게 아니라 복음화가 더 중요한 것입니다.  사이버 선교사역을 위해서 기도하고 함께 동참해야 합니다. 적극적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공중에 띄우고 24시간,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든지 교회를 방문하여 자료와 메세지를 통하여 쉽을 얻을수 있는 공간과 환경을 만들어 줌으로 사랑으로 세상을 섬기고 진정한 복음화를 해야 합니다. 이 수고의 중심을 하나님이 아실 것이며, 하나님이 성령으로 역사하실 줄 믿습니다. 


portfolio.png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수정및 업데이트 해 드립니다.

 

박한식목사 010-4670-6904

BMC인터넷선교회 대표

강북노회 정보통신위원회 위원장 
 

Copyright @ WBMC.K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World Beautiful Mission Center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